WiseN

클라우드를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있는 최적의 관리 솔루션

All-In-One AWS 케이스 관리 솔루션

AWS Support Case를 등록, 관리하기 위한 최적의 서비스입니다. 다수 계정의 Case를 하나의계정처럼 편리하게 등록, 검색,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All-In-One AWS 케이스 관리 솔루션

Case Manager의 특장점

여러 AWS 계정의 Support Cases History 제공

여러 AWS 계정의 Support Cases History 제공

여러 AWS 계정에 개별적으로 진해오디고 있는 AWS Support Cases를 한 화면에 취합하여 전 계정의 Cases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upport Case 등록 기능

Support Case 등록 기능

AWS support Case를 등록하기 위하여 개별적인 AWS 계정에 들어갈 필요 없이, 서비스의 Case 등록을 하면 자동 으로 각 해당 AWS 계정에 Case가 등록이되고, 지원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난 Support Cases History 검색기능

지난 Support Cases History 검색기능

특정한 주제의 Support Case 내역을 확인하기 위한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AWS 계정별, 일자별 보기 기능

AWS 계정별, 일자별 보기 기능

AWS 계정별, 일자별 다양한보기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