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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네오텍 ‘Zendesk 통한 최적화 컨택센터 구현’ 웹 세미나 개최

Sep 22, 2023   |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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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네오텍 ‘Zendesk 통한 최적화 컨택센터 구현’ 웹 세미나 개최

승인 2023-09-18 10:09:39

변화하는 고객서비스 비즈니스 시장 젠데스크 통한 최적화된 컨택센터 환경 구축 방법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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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GS네오텍은 젠데스크 코리아(Zendesk Korea)와 함께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서비스 비즈니스 시장에서 젠데스크를 통한 최적화된 컨택센터 환경 구축을 위한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19일 오후 2시부터 GS네오텍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작되는 이번 세미나는 점차 ‘고객 경험’이 중요해지고 있는 현 시점에서 고객 서비스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방안과 더불어 실제 컨택센터 운영 성공사례들을 소개해 업계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고객서비스 변화와 젠데스크(Zendesk), ▲GS네오텍 회사소개, ▲젠데스크 활용방안, ▲젠데스크와 아마존 커넥트(Amazon Connect) 연동 및 데모 시연, ▲질의 응답 순으로 이뤄진다. 연사로는 젠데스크 코리아의 황정호 대표와 GS네오텍 김형태 대리, 김도완 매니저, 김대욱 차장 등이 차례로 나선다.

GS네오텍은 이날 세미나를 통해 GS네오텍의 컨택센터 성공사례 및 대형 컨택센터 구축 역량, 옴니채널 고도화 방안 등을 소개한다. 특히, 오랜 기간 쌓아온 클라우드 비즈니스 노하우를 접목시킨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한 컨택센터 컨설팅 사례를 집중 설명할 예정이다. 더불어 젠데스크(Zendesk)와 아마존 커넥트(Amazon Connect)를 통합 시 고객의 상호작용에 대한 기록, 고객 데이터 분석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고객 혁신을 가속화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안내한다.

GS네오텍 이상오 CTO는 “보다 효율적인 고객서비스를 고민하고 있는 업계 관계자에게 고객 경험을 최적화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오랜 기간 축적해온 클라우드 역량에 젠데스크, 아마존 커넥트 연동 모델을 적용시켜, 보다 고도화된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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